로스트아크

로아 빛나는 추억의 섬

느린2 2023. 11. 1. 19:23
반응형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아크라시아인ㅇㅢ 밤으로 모험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3.11.1(수) ~ 12.6(수) 정기 점검 전

당신이 있었기에

우리의 모든 것이 빛날 수 있었습니다.

빛나는 추억의 섬 테마곡을 감상해보세요!

빛나는 추억의 섬 안내

맨션 오브 아크라시아

 

고요한 저택, 맨션 오브 아크라시아 안에서

소란스러운 소리가 들려옵니다!

"어... 어어! 안 돼요, 열지 마세요! 지금은, 지금은... 안 됩니다."

태초의 정원

 

여기 보세요. 태초의 섬에서 만났던 무시무시한 넥스 사우루스예요!

넥스 사우루스에게 맞선 랩터들은 여러분을 향해 기꺼이 등을 내어주고 있습니다.

한 번 올라타 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눈부신 테라스

 

빛나는 추억의 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이곳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세요.

풀파티 라운지

 

흥겨운 풀파티가 펼쳐지는 라운지.

이곳 어딘가에는 흩어진 추억을 찾을 수 있는 미로의 입구가 있다는데...!

아르카디아쿠아리움

 

낙원의 문이 열렸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그 신비로운 바닷 속 풍경이 아르카디아쿠아리움을 통해 다시 펼쳐집니다!

코니의 정원

 

사랑스러운 코니와 함께 행복한 찰나를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이곳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모코코 풀장

 

귀여운 모코코와의 즐거운 찰나를 담을 수 있는 힙한 장소!

이곳에서 신나는 추억을 남겨보세요.

주요 지역 안내

맨션 오브 아크라시아

호화롭지만 기이할 정도로 조용한 저택은

이곳에 감추어진 비밀을 알아내고,

저택의 빛을 되찾아 줄 특별한 존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밀스러운 방

저택의 가장 깊숙한 곳에 있는 비밀스러운 공간.

특별한 사람들만이 허락된 곳입니다.

이곳에 초대된 당신이 듣게 될 이야기는 과연 무엇일까요?

흩어진 추억의 미로

지나온 여정의 길에는 무수한 추억이 밤하늘의 별처럼 수놓아져 있습니다.

흩어져 있는 소중한 추억들을 만나보세요.

참여 방법 안내

 

특별한 파티, 특별한 초대

대도시 루테란 성, 베른, 칼리나리에서 NPC 로팡 특급 배달원에게 [이벤트] 특별한 파티, 특별한 초대 퀘스트를 받으세요.

 

특급 택배 수령 요청

아리안오브에서는 NPC 투명한 거울에게 [이벤트] 특급 택배 수령 요청 퀘스트를 받아 대도시 베른 또는 칼리나리에 있는 NPC 로팡 특급 배달원을 찾아가세요!

특별한 파티, 특별한 입장

빛나는 추억의 섬으로 직접 찾아가실 경우에는 NPC 집사에게 [이벤트] 특별한 파티, 특별한 입장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 투 맨션 오브 아크라시아

빛나는 추억의 섬에서 [이벤트] 웰컴 투 맨션 오브 아크라시아 퀘스트를 진행하세요!

 

빛나는 추억의 섬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선 바다로! 퀘스트를 먼저 완료해야 합니다.

어스름 끝의 붉은 안개 완료 이후에는 루테란 성에서 NPC 로팡 특급배달원을 볼 수 없습니다.

추억 획득 방법 및 보상 안내

 

빛나는 추억의 섬 곳곳에 흩어져 있는 로스트아크의 추억들을 수집하세요.

추억 수집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억 획득 방법

[이벤트] 추억 앨범 퀘스트 완료 후 미니맵 좌측의 추억 앨범을 확인 하세요.

[게임 방법]

추억 미로에 흩어진 추억을 찾아 빛나는 추억의 사진기를 사용하여 추억 앨범을 완성하세요.

 

[필름 획득]

추억 미로를 헤메이는 추억방울을 소멸시켜 필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TIP! 빛나는 추억의 사진기로 흩어진 추억들을 모아 추억 앨범을 만들어 보세요.

Q : 플래시 터뜨리기 : 전방에 플래시를 터뜨려 추억방울을 소멸시킨다.

W : 연속 촬영 : 소중한 우리의 추억을 찾아 촬영할 수 있다.

추억 보상 안내

핵심 추억 보상 : 100페온, 5주년 재련 지원 상자 Ⅰ, 빛나는 전설 카드 팩 2개, 5주년 재련 지원 상자 Ⅱ 1개, 유물 호감도 선택 상자 5개

일반 추억 보상 : 축복 지원 상자 1개, 항해 주화 선택 상자 10개, 생활 지원 상자 1개, 5주년 설치물 선택 상자 1개, 5주년 기념 축전 상자 1개

5주년 재련 지원 상자 Ⅰ : 재련 파편 선택 상자 Ⅱ 20개 + 재련 돌파석 선택 상자 Ⅵ 40개

빛나는 전설 카드 팩 : 전설 카드 팩 Ⅲ 또는 시작하는 모험의 전설 카드 선택 팩 중 택1

5주년 재련 지원 상자 Ⅱ : 재련 보조 선택 상자 10개 + 정제된 파괴강석 주머니 Ⅱ 20개 + 정제된 수호강석 주머니 Ⅱ 60개

축복 지원 상자 : [이벤트] 베아트리스의 축복 (14일) 1개 + [이벤트] 니나브의 축복 (14일) 1개

생활 지원 상자 = 도약의 정수 10개 + 중급 생명의 기운 회복물약 10개

5주년 설치물 선택 상자

우아한 5주년 왕자 / 고풍스러운 5주년 왕좌

 

5주년 설치물 선택 상자는 2종의 설치물 아이템 중 1종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5주년 기념 축전 상자

빛나는 추억의 사진기 1개 + 트로피 : 2023 아크라시아인의 밤 1개 + 5주년 이모티콘 팩 1개

섬 위치 및 안내

빛나는 추억의 섬은

기에나의 바다 플레체 북해 북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 이벤트 기간 내 수령하지 못한 보상은 이벤트 종료일 이후 접속 하면 우측 하단 [길잡이 > 통합 보관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통합 보관함에 보관된 아이템은 보관 시점을 기준으로 30일 이후 만료되니 기간 내 수령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빛나는 추억의 섬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선 '바다로!' 퀘스트를 먼저 완료해야 합니다.
  • 이벤트 보상은 사정에 따라 동일 가치의 유사 아이템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버그 등의 이유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하지 못했다면,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로스트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아 크로스워드  (2) 2023.11.03
로아 5주년 기념 PC방 파티 타임  (0) 2023.11.02
로아 둘만의 시간  (2) 2023.10.31
로아 별이 흘린 눈물  (2) 2023.10.30
로아 폴타의 외상  (4) 2023.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