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익스프레스 이벤트 하길래 해봤습니다.

느린2 2020. 9. 29. 00:35
반응형

부제 : 원정대 영지 생성

 

안녕하세요! 느린2입니다 :)

로아에서 익스프레스 이벤트로 템렙 915를 달성할 수 있다고 해서 오랫만에 접속해봤습니다.

익스프레스 이벤트는 10월 28일 정기 점검 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익스프레스 캐릭터로 블레이드를 골랐다.

저도 익스프레스를 적용할 캐릭터를 새로 만들어줬습니다. 블레이드로 선택했어요.

데모닉과 블레이드 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악마의 힘을 이용하는 것보단 절제하는게 멋지다고 느꼈거든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데모닉은 상향이 시급하다고 하더라고요...;;

로스트아크 샵의 상품함에 들어가보니 접기 전 했던 마블 이벤트 보상이 있었어요. 아직도 일부는 받지 않은 상태에요.

와..받은 날짜가 2019년 2월 11일이면 만으로 1년이 넘었네요.

시즌2 대체 보상 상자는 다 받았어요.

로스트 아크가 시즌 2로 넘어오면서 원정대 영지라는게 새로 생겼더라고요. 실리안이 루테란 영지를 준다는 설정이에요.

월드맵 루테란 동부 설명에서 귀족들이 영지를 관리하고 있다고 나왔는데 그럼 이제 주인공도 귀족인가요..!

수여식이 웅장하더라고요. 영상으로 남겼으면 좋았을것을..

수여식을 마치고 처음으로 와봤습니다.

도착했더니 이미 집사 아델라인 님이 있더라고요. 힐 보니 다리 아플 것 같아요..

입구 팻말 살펴보니 나룻배 투어 코스1이 있더라고요. 본섬 항구 - 본섬 북쪽 항구 - 샛길 - 본섬 항구 이렇게 되어있더라고요. 뗏목을 타고 이동할 수 있었어요.

영지 이름은 최초 1회에 한해 무료로 변경이 가능하더라고요. 전 느린이의영지 로 했어요.

영주 식구들과 대화도 했어요.

다들 반갑다고 잘 반겨주네요 :)

귀여운 모코코들도 환영을 준비했네요 ㅎㅎ

이거 할 때 진짜 노랫소리가 나오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다시 듣고싶네요.

모코코들 넘 귀엽네요 ㅎㅎ 3일 연습했다니 많이 연습했네요.

왕의 기사의 품격에 어울리는 영지 이름이라고 하셨지만..막 지었어요 ㅎㅎ;

그리고 영지를 둘러보고 오라고 하네요.

G키를 눌러 상호작용 할 수 있더라고요. 로아에 있는 거의 모든 상호작용이 그렇지만요.

영상이 뜨면서 둘러봤는데 영지가 생각보다 많이 넓더라고요. 영지 쟁탈같은게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참고로 이 모든 영지를 다 바로 사용할 순 없어요.

다음으로 활동력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데 1만 5천부터 시작하더라고요.

주인공이 가자 마자 열일하는 집사님

처음에 연구할 때 연구소에 가야하는데요. 나무 다리도 건너더라고요.

연구소도 한 건물 크게 있더라고요!

연구를 할 때마다 꼭 연구소로 올 필요는 없는데요. 관리 모드(컨트롤과 1을 동시에 누르면 할 수 있는)에 들어가면 연구, 제작, 파견을 할 수 있더라고요.

관리 모드 들어갔는데 칼스가 선원을 지원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잊고있었는데 칼스 모론토가 갈기파도 항구의 영주라는 설정이었죠..

와..칼스가 그래도 영주는 영주인지 지원을 많이 보내줬네요...?! 든든하네요.

영주의 인간관계까지 열심히 파악하는 집사님.

다음으로는 일부 무역 상인들과 계약을 맺어요.

다음으로 고서를 통해 가구나 옷의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줘요.

실리안의 깜짝 방문! 국왕인데도 친히 왔네요. 역시 왕이라 그런지 뭔가 많이 가져왔네요 ㅎㅎ;

아만도 있었으면 좋았을것을..아만 보고싶네요.

영지가 잘 발전할 것 같고 열심히 하겠다는 집사님 덕분에 든든해졌어요 ㅎㅎ

영지 레벨 올리는건 천천히 하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