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아 혼돈 속으로

느린2 2023. 10. 27. 19:42
반응형

로아 혼돈 속으로는 베른에서 수행 가능한 퀘스트입니다.

베른 남부 네리아 : 어서 와요. 왕의 기사 님.

이렇게 인사를 한 건 처음인가요?

나의 선택은 > 나에 대해서 아는지 묻는다.

베른 네리아 : 물론 알고 있죠.

모험가 길드에 등록된 그때부터 지켜보고 있었으니까요.

당신의 유명세가 반,

개인적인 흥미가 반 정도 되겠네요. 후후.

그렇지 않아도 당신에 관해 묻는 사람이 있었어요.

나의 선택은 > 나를 찾는 사람에 대해 묻는다.

베른 네리아 : 검은 옷을 입은...

...까마...귀...?

... ... ...

이상하네요.

잘... 생각이 나지 않아요.

원래 한번 본 얼굴은 모두 기억하는데...

머리에 안개가 낀 것처럼...

그 사람, 조금 전에 나갔으니 밖에 아직 있을 지 몰라요.

빨리 쫓아가 보세요.

이렇게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불길한 까마귀 소리가 들려온다...

베른 남부 포탈 근처로 이동합니다.

스토라스 : 까악, 까악!

 

까마귀가 붉은 눈으로 이쪽을 바라본다.

스토라스 : (빤히 이쪽을 바라보던 까마귀는, 날개를 펼쳐 날아올랐다.)

(까마귀는 벨리온 유적지 방향으로 날아갔다.)

벨리온 유적지로 이동합니다.

스토라스 : 까악, 까악!

 

까마귀는 천천히 날개를 펼치기 시작한다.

스토라스 : ...... ......

......

후후후...

(목소리와 함께, 까마귀에서 검은 기운이 흩어져 나온다...)

(검은 기운이 눈앞에 흐릿한 잔상을 만들어낸다...)

(그곳에 있는 건...)

드디어, 문이 열렸군.

크윽!

...찾았다.

여전히 날카롭군. 카단.

진정하라고.

놓치지 않는다.

이렇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혼돈 속으로 업적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로스트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아 폴타의 외상  (4) 2023.10.29
로아 오헤아호카 축제  (4) 2023.10.28
로아 밀려오는 혼돈의 물결  (0) 2023.10.25
로아 아크라시아 연합군  (0) 2023.10.24
로아 벨리온 수비전  (0) 2023.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