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아 저기요 아저씨들

느린2 2022. 2. 6. 07:36
반응형

로아 저기요, 아저씨들! 은 갈기파도 항구 네리아 관심 2단계 호감도 퀘스트입니다.

네리아 : 어머, 당신은...

저 대신 주점 정리 해주신 일, 잊지 않았어요.

신세를 갚고 싶은데... 저랑 술 한잔해요.

나의 선택은 > 약혼을 했다는 소문에 대해 묻는다. / 오늘도 예쁘다고 말한다.

네리아 : 술 마시자니까 딴소리를 하시네...

어디서 떠도는 소문을 들었나 봐요?

아, 차라리 당신이 내 약혼자라면

이렇게 머리가 복잡하지는 않을 텐데...

제가 술에 살짝 취했는데, 결혼서약서에 사인을 해서 몇 명한테 줬대요.

그 남자들은 저한테 정식 프러포즈를 한 것도 아니고, 비겁하잖아요.

술김에 사인한 결혼계약서로 나에게 족쇄를 채우려 하다니...

물론, 술에 취해 사인을 한 저도 반성해요.

고작 서류인데 뭘 그렇게 신경 쓰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무려 결혼서약서인걸요! 그런 중요한 서류가 멋대로 돌아다니게 할 순 없어요.

맨정신에 사인한 것도 아닌데...

종이 한 장 때문에 인생을 망치고 싶지 않아요!

나의 선택은 > 화를 낸다. / 돕겠다고 말한다.

네리아 : 그렇게 말해주시니 안심이 되네요.

흠... 내가 결혼서약서를 써준 사람들이 누가 있었지...

지금 떠오르는 건, 네 명 정도에요.

분명 한 명이 더 있었던 것 같은데...

우선 네 명한테 써준 서약서를 모두 찾아서 가져와주세요.

갈기갈기 찢어버릴 거예요!

이렇게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경비대원 티뷰론은 네리아의 주점과 가까이 있어요.

경비대원 티뷰론 : 설마... 기사님도 네리아를 좋아하시는 건가요?

이럴 수가... 네리아를 좋아하는 건, 사실이지만...

루테란을 수복한 왕의 기사님과 경쟁할 자신은 없습니다.

어차피 제가 질 테니, 깨끗하게 네리아를 포기하겠습니다.

대신 기사님께 부탁드릴 게 있습니다.

상인 조합의 밀츠 씨도 네리아의 결혼서약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결혼해서 부인까지 있는 사람입니다.

네리아가 상처받지 않도록, 밀츠씨의 결혼서약서도 꼭 없애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재고관리자 밀츠 : 다짜고짜 결혼서약서를 달라니, 그게 무슨 말씀이신지요?

절대... 절대 드릴 수 없습니다.

부인이 있지 않냐고 /의문

재고관리자 밀츠 : 아... 아니 그... 그걸 어떻게!

부인에게 알리겠다고 /위협

재고관리자 밀츠 : 잘못했습니다...

재고관리자 밀츠 : 제발 부인한테는 말하지 말아주십쇼...

결혼서약서는 이렇게 절 찾아올 사람이 있을 줄 알고,

돈 몇 푼 벌어보려고 머리를 쓴 겁니다.

절대 제가 가지려고 했던 게 아닙니다.

여기... 드릴 테니 비밀 지켜주십쇼. 제발...

결혼서약서를 받아내길 완료했습니다.

밀츠의 아내 : 여보옷! 방금 내가 뭘 들은 거죠?

재고관리자 밀츠 : 다, 당신 대체 언제부터 거기에...

베르터를 찾아갑니다.

베르터 : 비록... 술에 취했지만 그 눈빛은 진심이었다고요!

네리아는 절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그런데...

모든 것이 제 착각이었다니...

... ... ...

젠장, 서약서는 제 손으로 찢어버리겠습니다.

칼스를 찾아갑니다.

칼스 : 이게 누구신가! 루테란의 위대하고 자랑스러운 기사님이 아니신가?

이 칼스님을 찾아온 이유가 뭐지?

결혼서약서? 네리아가 무르겠다고 했다고?

나의 선택은 > 서약서를 돌려달라고 한다.

칼스 : 내가 왜 힘겹게 얻은 결혼서약서를 자네에게 줘야 하지?

아... 자네도 네리아한테 관심이 많군!

그렇게 갖고 싶으면 날 한번 설득해보라고.

/대화

칼스 : 하하하하!

칼스 : 나같이 인자하고 젊은 영주가 은혜를 베풀어야지.

네리아가 두 손을 꼭 잡으면서 건네주길래 챙겨오긴 했지만,

나한테는 큰 의미가 없어.

자고로 사내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법!

진심으로 네리아의 마음을 얻어서 쓴 서약서가 의미가 있지,

허울뿐인 서약서 같은 건... 가져가도 좋아.

네리아에게 돌아갑니다.

네리아 : 어머, 벌써 끝내신 거예요?

네리아 : 음... 근데 어쩌죠...? 하나가 더 있었던 거 같은데...

마지막 결혼서약서를 누구에게 줬는지 도통 기억이 나질 않아요...

어... 어... 음...

안 돼, 역시 생각이 안 나!

다음에 다시 찾아와 줄래요?

다음에 당신이 올 때까지 기필코 생각해낼 테니까요.

이렇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224 실링, 456 원정대 경험치, 300 호감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로스트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아 질병군단장 네리아  (0) 2022.02.08
로아 요리왕 네리아  (2) 2022.02.07
로아 다짐하는 실리안  (0) 2022.02.05
로아 좋아하는 것  (0) 2022.02.04
로아 영광의 칼스  (0) 2022.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