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아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

느린2 2024. 9. 4. 19:23
728x90
반응형

로아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은 엘가시아에서 수행 가능한 퀘스트입니다.

라제니스 군사 : 아, 뮨 님...!

밖에... 누군가가 해방자 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대답은 > 누군지 물어본다.

라제니스 군사 : 그것이...

카단 님께서 기다리고 계십니다.

이렇게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카단 : ...기다리고 있었다.

카단 : 모든 일이 마무리된 것 같군.

네게 전달된 많은 것들이... 혼란스럽겠지.

하지만 모두 너에게 필요한 이야기였다.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다.

카단 : 궁금한 게 뭐지?

카단 : 한동안은 보지 못할 것이다. 대답해줄 수 있는 것이라면 대답해주지.

나의 선택은 > 아만과 카마인에 대해 / 카제로스에 대해 / 앞으로 어디로 갈 것인지

카단 : 그들은... 나와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 일은, 너와도 관계가 있지.

아만... 그자는 로스트아크의 행방을 알고 있더군.

카제로스의 부활을 막기 위해서는...

그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나의 선택은 > 또 궁금한 게 있다. / 더 이상 궁금한 건 없다.

카단 : 한동안은 보지 못할 것이다. 대답해줄 수 있는 것이라면 대답해주지.

나의 선택은 > 아만과 카마인에 대해 / 카제로스에 대해 / 앞으로 어디로 갈 것인지

카단 : 카제로스의 부활이 머지않았다.

그는 존재만으로도 모든 것을 일그러뜨리는 심연의 왕.

그가 다시 이 땅에 온전히 부활한다면...

지금까지의 전투와는 전혀 다른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카단은 그때를 떠올리는 듯 미간을 찌푸렸다...)

수없이 많은 희생자와...

울부짖는 비명.

이번에는 반드시, 카제로스를 소멸시킬 것이다.

모든 것을 걸어서라도.

나의 선택은 > 아만과 카마인에 대해 / 카제로스에 대해 / 앞으로 어디로 갈 것인지

카단 : 나는 오래도록 찾아온 것이 있었다.

그리고...

마침내 찾았지.

당분간은 그것에 집중할 예정이다.

나 역시, 선택했으니.

마지막으로, 너에게 할 말이 있다.

나의 대답은 > 무엇인지 묻는다.

카단 : 나는 루테란의 마지막을 지켜보았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삶을 단 한 순간도 후회하지 않았지.

(카단은 잠시 말을 망설였다...)

선택의 때를 마주할 때마다

절대 망설이지 마라, 왕의 기사.

이렇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라제니스의 눈 업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카단은 나를 따스히 바라보다 홀연히 사라졌다...

운명을 선택한 자 칭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라제니스의 검들의 회의는 내일 정해질 것이라 한다.

시간을 맞춰, 아리안오브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자.

반응형

'로스트아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아 다시 깨어난 가디언  (0) 2024.09.06
로아 진 매드닉의 부름  (0) 2024.09.05
로아 플레이! 피씨방 이벤트  (2) 2024.09.02
로아 초각성 로드  (4) 2024.09.01
로아 보이지 않아도 진실한  (0) 2024.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