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아 자꾸만 보고 싶은 나의 영지!

느린2 2024. 10. 16. 21:49
728x90
반응형

로아 자꾸만 보고 싶은 나의 영지! 는 영지에서 수행 가능한 퀘스트입니다.

아델라인 : 이제 저택 내부를 원하시는 대로 꾸밀 수 있어요.

혹시 저의 설명이 필요하실까요, 영주님?

나의 선택은 > 설명을 듣는다. / 설명을 듣지 않는다.

아델라인 : 정말 쉬워요!

다른 설치물처럼 컨트롤+2 배치 모드에서 배치하실 수 있답니다.

다만 반드시 저택 내부에서 진행하셔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후후후...

이렇게 저택을 보여드리는 날이 오다니, 집사로서 너무 뿌듯합니다.

저택은 오롯이 영주님을 위해 준비된 곳이에요.

영주님의 낭만을 담아 꾸며질 그 모습이 너무나 기대되네요.

그럼 이제 저택으로 들어가 보시겠어요?

이렇게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아델라인 : 저택 내부에도 설치물을 배치해보세요.

배치 모드를 이용하시면 편리하답니다.

이렇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아델라인 : 마침내 저택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네요.

앞으로도 영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영주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