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아 마침내 개방, 나의 저택!

느린2 2024. 10. 14. 21:41
728x90
반응형

로아 마침내 개방, 나의 저택!은 영지에서 수행 가능한 퀘스트입니다.

아델라인 : 영주님~!

영지의 집사로서 기쁘기 그지없는 순간이 다가왔어요.

드디어 영주님의 저택이 준비되었답니다.

나의 대답은 > 마침내...!

아델라인 : 후훗. 기대하셔도 좋아요.

아르테미스의 이름난 석공들과 플레체의 예술가들을 초빙해서

세심하게 저택 내부를 다듬었거든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포인트!

마음껏 꾸미실 수 있도록 배치 공간을 최대한 확보했어요.

분명 영주님께서도 만족하실 거예요!

이렇게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잘했다. 역시 믿고 맡기는 아델라인!

아델라인 : 영주님의 기쁨이 곧 저의 보람이랍니다.

아델랑인 : 아, 참! 영주님, 이번 일에 도움을 주신 어떤 상인 분께서

영지의 발전에 기여하길 희망하셨어요.

저택 내부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설치물들을 제공해 주신다네요.

그분이 영지에 머물 수 있도록 허락하시겠어요?

나의 대답은 > 물론이다.

아델라인 : 알겠습니다, 영주님! 나머지 절차는 제가 진행할게요.

앞으로 실내 설치물이 필요하시면, 제작 공방 앞에서

그 상인분을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건 작업에 참여한 장인 분들이 영주님께 선물로 남기신 것이랍니다.

저택 내부를 꾸밀 수 있는 실내 설치물이에요!

이렇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